선교지 소식: 북한 통곡기도 손인식 목사님

  사랑하는 통일선교사 동역자 여러분께!!...

 

  긴급하고 간절한 심정으로 저의 기도 동역자인 여러분에게 도움과 지원을 요청드립니다. 한국시간으로 이틀후인, 2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양천구에 있는 한사랑감리교회에서 탈북민 1천명, 대한민국 성도들 1천명이 모여들어 "탈북자 1천명 특별기도회"가 드디어 열립니다. 다음의 기도제목을 위해 앞으로 이틀간 시간 시간 단위로 당신께서 계신 곳에서 특별기도 해주십시요!!

 

1. 이번 1천명 탈북자들의 눈물의 기도를 하나님이 들으시고 응답해 주셔서 지난 70년을 막혀왔던 북한통일, 북한동족 해방, 인권회복, 지하성도 해방, 예배자유, 포로해방, 북한교회 재건, 탈북자 이산가족 재회,..등이 한꺼번에 이루어지는 역사적 계기가 되게 하소서!!!!!

 

2. 당일에 1천명 좌석뿐인 한사랑교회에 입장 못하는 수많은 성도들이 교회 밖에서 마이크로 예배와 기도에 참여할텐데 날씨가 맑게 해주시고 비오지 않게 하소서!!!!!

 

3. 당일에 다른 세력들의 반대, 권력에 의한 방해 등이 없이 처음으로 탈북민 출신 목회자들이 직접 인도하고 탈북자 1천명이 마음껏 기도하는 성령의 역사가 터지게 하소서!!!!!

 

  정말 기도의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매 시간마다 한번씩, 짧게라도 좋으니 위의 3가지 기도제목을 읽은 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