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칼럼: 여러분은 진짜 부자입니다

  한 회계사가 진실하게 사업을 하는 크리스천 기업가를 찾아가서, 세금 보고서를 대신 작성해 줄 테니 재산 목록을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한 회계사가 진실하게 사업을 하는 크리스천 기업가를 찾아가서 세금 보고서를 대신 작성해 줄 테니 재산 목록을 알려 달라고 했습니다. 

  기업가는 자신의 재산 목록은 아주 많다고 대답했습니다. 회계사는 “걱정하지 마세요. 내가 세금을 가장 적게 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그럼 사장님의 재산목록을 정리해 봅시다” 라고 했습니다.

  크리스천 기업가가 불러준 재산 목록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첫째, 나에게는 영생 <요한복음3:16> 이 있습니다.

둘째, 크고 아름다운 집<요한복음14:2> 이 천국이 있습니다.

세째, 다른 사람들은 감히 생각조차 할 수 없는 평화 <빌립보서4:7>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네째, 말로 다 할 수 없는 즐거움<베드로전서 1:8> 이 있습니다.

다섯째,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고린도전서 13:8>을 받았습니다.

여섯째, 현숙하고 신실한 아내 <잠언 31:10>가 있습니다.

일곱째, 건강하고 부모에게 순종하는 자녀<출애굽기 20:12> 들이 있습니다.

여덟째, 진실하고 변함없는 친구<잠언 18:24>들이 있습니다.

아홉째, 캄캄한 밤중에도 찬송<시편 42:8> 을 부를 수 있습니다.

열째, 생명의 면류관<야고보서 1:12> 이 있습니다.

열한째, 내게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하게 채워주시는 나의 구세주 예수그리스도 <빌립보서 4:19> 를 모시고 살아 갑니다.

  그러자 그 회계사는 장부를 덮으면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서 가장 많은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의 재산에 세금을 부과할 수 없습니다."

  재산이 많다고 해서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재산이 적다고 해서 가난한 자가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과 구세주 예수님을 믿고 있다면당신은 부자입니다.  그 마음에 하늘을 품고 살며, 자기의 가정과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진짜 부자입니다.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하며 사는 자가 진짜 부자입니다.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예수님을 가진 자입니다. 우리는 세상이 끝난 후에 꼭 가야할 천국을 가진 자입니다. 예수님을 가진 자, 천국을 가진 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자입니다.

  이제 우리는 더 많이 가지려고 살기 보다 더 많이 베풀면서 살아야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진짜 부자이기에 그렇습니다.  부자로 내 삶을 바꾸어 주신 주님 은혜를 감사합니다.